사전예약 진행 절차
 |
사전예약접수
원하시는 모델/용량/색상을 선택하여 사전예약 접수를 합니다.
|
실가입 작성
본인인증 후 개통을 위한 필수 정보를 입력합니다.
|
해피콜진행
신청서 작성되시는 순서대로 순차적으로 상담원이 해피콜을 드립니다.
|
신조후 선배송
해피콜 완료고객님 기준으로 순차적으로 개통가능여부를 확인 후 문제없을시 1-3일이내 택배발송됩니다.
|
수령후 개통요청
택배로 단말기 수령후 안내장에 기재되어있는 개통실 연락처.홈페이지 또는 SMS를 통하여 개통요청 주시기 바랍니다.
|
사전예약 절차별 상세안내
1. 사전예약 신청안내
- 온라인 사전예약 (마감 미정, 출시 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.)
- 온라인 사전예약 신청시 필수 입력 사항 ( 성명 / 생년월일 / 연락처 / 성별 등 ) 이 정확하지 않을 경우 신청서 작성이 불가능하거나 예약이 취소될수 있습니다.
- 예약자명과 실가입신청 명의가 다르면 예약혜택을 받으실 수 없고, 예약은 자동취소됩니다.(통신사,제조사 정책)
2. 실가입 신청서 작성 ( 온라인 신청서 ) – * 사전예약마감 다음날 오전 00:00부터 *
- 신청서 작성시 실명 / 본인인증이 필요합니다.
- *본인인증수단 : 범용공인인증서, 신용카드 ( 일부 신용카드[신한,하나] 및 체크카드 전체불가 )
- 명의도용 접수이력 존재고객 , 일부 신용정보 부정확 고객의 경우 , 신용카드 인증이 제한되며, 범용공인 인증서를 이용하셔야합니다.
*인증관련문의는 NICE 신용평가정보 고객센터 ( 02-2122-4000 ) 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- 할부부적격 , 미납 , 체납불이행 등 가입제한 고객은 해당사항을 해결후 신청서작성이 가능합니다.
- 번호이동고객은 USIM 을 새로 구매하셔야 하며 , 기기변경 고객중 NANO USIM 을 사용중이신 고객님은 기존 USIM 재사용이 가능합니다.
3. 상담원 해피콜 또는 최종구매확정 문자수신
- 출고가 공시지원금이 확정시 안내드립니다.
- 온라인 신청서 작성 완료 되시면 순차적으로 상담원이 해피콜 드리고 기기를 선발송합니다.
- 해피콜 부재시 또는 상담이 원활치 않을 경우는 SMS로 최종 구매확정 여부를 발송오니 최종 구매내역을 확인 후 확정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
4. 휴대폰 선배송
- 해피콜 완료되신 고객님은 순차적으로 배송이 진행됩니다.
- 해피콜 진행이 되셔도 '5. 휴대폰수령후 개통요청'에 기재되어 있듯이 개통에 문제가 있으신분들은 배송에 제한이 될 수있음으로 이점은 꼭 숙지하시기 바랍니다.
5. 휴대폰수령후 개통요청 * 개통완료 전 단말기 개봉시 반품 절대불가! *
- 단말기 수령 받으신후 안내장에 기재되어 있는 개통 연락처로 연락주시면 개통진행 해드립니다.
- 개통을 원하시지 않을 경우 단말기 미개봉 상태에서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길 바랍니다.
- 할부회선초과,미납,위약금 등 개통부적격 사유로 개통및발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- 기기 수령후 3일간 요청이 없으실 경우 오후 6시 자동개통 진행되오니 불이익이 생기지 않도록 이점은 꼭 숙지하시고 진행하시길 바랍니다.
- 개통요청은 홈페이지 또는 SMS를 통해 개통요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.
6. 교환/반품 정책
- 개통후 14일 이내 휴대폰 제조사 서비스센터 내방후 불량판정서 ( 불량으로 인한 교환증 )을 발급.
- 고객센터(1577-6372)로 연락주셔서 문의주시고, 불량 판정서에 성함,연락처 기입후 팩스 (02-3439-2690)로 보내주시면 담당자분이 확인후 연락드립니다.
|